맥스 베르스타펜, 루이스 해밀턴 꺾고 호주 그랑프리 우승

한 대의 자동차가 첫 번째 랩에서 자갈을 뿌리며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두 번째는 화염에 휩싸인 후 운전자를 안전한 곳으로 보냈습니다. 세 번째 팀은 종료 몇 분 전에 충돌하여 두 항목을 모두 잃었습니다. 레드불? 탑 드라이버는 평소의 포지션에서 1위를 차지했고 하루 종일 그 자리에 머물렀다.

Max Verstappen은 무자비한 조기 패스로 호주 그랑프리에서 선두를 훔친 다음 일요일에 다시는 포기하지 않고 올해의 두 번째 Formula 1 우승을 차지하고 일부 사람들의 제보를 강화했습니다. 그의 맨 위 경쟁자 – 그의 Red Bull 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수 있습니다.

Verstappen의 압도적인 성능은 몇 번의 정지, 2위를 위한 이전 세계 챔피언 간의 긴장된 전투, 6대의 차량을 충돌시키고 최종 순서를 재정렬한 혼란스러운 늦은 재시작을 포함하는 하루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Verstappen은 모든 것에서 벗어났고, 실제로 도전받지 않은 날에 한 지점에서 10초 이상 앞섰습니다.

“그것은 엉망이었지만 우리는 모든 것을 살아 남았습니다.” Verstappen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겼다, 그게 가장 중요하다.”

실망스러운 시즌에 7회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루이스 해밀턴은 현재 애스턴 마틴에서 운전하고 있는 베테랑 챔피언 페르난도 알론소를 제치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느 쪽도 Verstappen을 이길 것 같지 않은 날, 그것은 자체 승리로 인정되었습니다.

랩 9의 붉은 깃발은 16분 동안 레이스를 중단시켰고, 본질적으로 Verstappen은 초기 리더 Hamilton에서 프리런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즉시 그것을 가져갔고, 길가의 주스 바처럼 해밀턴을 지나 그리고 계속 당깁니다. 간격은 곧 2초, 4초, 8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1등을 위한 경주는 사실상 끝났습니다.

Alonso는 다시 3위를 차지했는데, 이는 시즌의 처음 세 번의 레이스에서 그가 차지했던 위치와 동일합니다. 그날의 마지막 레이스 재개에서 페라리의 Carlos Sainz에 의해 회전된 후 그 위치는 잠시 의심스러웠습니다. 레이스 관계자가 비디오를 검토하고 페널티를 고려하고 레이스를 종료하는 마지막 느린 랩 순서를 결정하면서 몇 분 동안 긴장했습니다. 알론소는 “오늘 우리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맞았다. 처음과 마지막 30분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Mercedes는 매우 빨랐고 Lewis는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속도를 맞출 수는 없었지만 P3를 차지하겠습니다.

읽다  사진작가 Boris Eldaksen, AI가 제작한 우승 이미지 공개 후 Best Photo 상을 거부하다

찰스 르클레르. Aston Martin의 Lance Stroll은 턴 3에서 충돌하여 그를 트랙에서 벗어나 자갈밭으로 보냈고 랩을 완료하기 전에 레이스를 종료했습니다. 즉, 3개 레이스에서 2개의 TNF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르클레르. 그러나 Ferrari의 잊을 수 없는 하루는 Sainz에게 5초의 페널티킥으로 그를 13위로 떨어뜨리고 Ferrari를 점수에서 완전히 제외하면서 어떻게든 신랄해졌습니다.

조지 러셀. Leclerc에게 꿈의 날이라면 Russell도 그리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첫 번째 턴에서 Verstappen의 선두를 차지했지만 시야를 즐길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는 곧 자신의 팀 동료 루이스 해밀턴의 압박을 받았고 Alex Alban의 사고가 트랙에 자갈을 퍼뜨리고 적기를 불러일으켰을 때 조기 피트 스탑에 갇혔습니다. 러셀의 최저점? 그의 엔진은 랩 18에서 불이 났고 그는 멈춰서 나갈 곳을 찾았습니다. 그는 연기에서 멀어지고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알파인. Alpine의 분홍색 자동차에게는 밝은 날이었지만, 5위와 10위를 달리는 Pierre Gasly와 Esteban Ocon이 혼란스러운 순간에 함께 모여 결국 6대의 자동차를 꺼냈을 때 마지막 재시동에서 모든 것이 어두워졌습니다. . 몇 초 안에 Alpine의 포인트에 대한 두 희망이 차례로 풀밭의 벽으로 미끄러졌습니다. “믿을 수 없다”는 팀장 Otmar Szafnauer가 분석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Verstappen이 15위에서 2위를 한 지 2주 후, 그의 Red Bull 팀 동료인 Sergio Perez는 팀의 분명한 경쟁 우위를 보여줄 기회를 가졌습니다. 토요일 예선에서 차가 자갈 바다에서 표류한 후 초반 후반으로 보내진 페레즈는 하루 종일 체계적으로 필드를 통과했습니다. 그는 5위를 기록하며 약간의 점수를 절약했습니다.

  • “내가 그에게 질 리가 없어.” — 해밀턴라디오에서 그는 앞에 있는 운전자(Verstappen)보다 뒤에 있는 운전자(그의 오랜 라이벌 Alonso)에 더 집중했습니다.

  • “무엇?!?!?” — 여러 드라이버, 두 바퀴가 달린 두 번째 위험 신호 후 레이스에 참가합니다. Kevin Magnussen이 벽을 부수고 오른쪽 뒷 타이어를 파괴한 후 트랙의 잔해로 인해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운전자들은 그곳이 그날의 마지막 정류장이 아닐 것이라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재개는 세 번째 위험 신호로 이어졌고, 다른 날 레이스는 퍼레이드 랩에서 체크 무늬 깃발로 우아하게 기어갔습니다.

  • “아니, 그럴 리 없어, 용납할 수 없어!” — 카를로스 사인즈, Ferrari의 는 학습 후 늦게 다시 시작하여 Alonso를 회전시킨 것에 대해 5초의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페널티로 인해 그는 상위 5 위권과 포인트에서 밀려났습니다.

읽다  Zuckerberg는 Meta의 스레드가 단 5일 만에 1억 명의 사용자를 돌파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호주 그랑프리 이후 타이틀 레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