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하철 노선도 2022

한국의 서울 메트로폴리탄 지하철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고속 철도 교통 시스템입니다.

한국의 서울 메트로폴리탄 지하철은 10 개의 지하철 노선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고속 철도 운송 시스템입니다. 이 조직은 수도 서울과 경기,인천 및 충남 북부의 거의 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중 290,000 개가 넘는 지하철 노선의 총 길이는 약 327.1 킬로미터이며,이 중 290,000 개가 넘습니다.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철에는 매일 수백만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302 개의 역이 있습니다.

이 노선은 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및 서울 메트로(서울 메트로)가 운항합니다.코레일(한국철도),지하철 9 호선 4 개사 운영 1 호선 운항은 1974 년 코레일에 의해 시작되었다. 회사의 운영은 나중에 2,3 및 4 행으로 확장되었습니다. 1994 년에 설립되었으며 5,6,7 및 8 라인을 운영합니다.

2009 년 서울 남동부 짐포공항과 치논헌을 잇기 위해 지하철 255 호선 9 호선이 개통되었다. 그것은 38 역을 제공합니다.

서울 지하철 9 호선 프로젝트

서울 지하철 9 호선은 한강 남쪽 둑을 따라 동쪽으로 운행되며 3 단계로 개통될 예정이었다. 이 노선은 짐보 공항과 5 호선 및 민간 철도 노선을 연결합니다.

이 구간에는 고속 열차를 양방향으로 운반하고 9 개의 역을 통과하는 3 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이 라인에는 또한 1,2,3,4,5 및 7 라인에 대한 6 개의 전송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역 정지 열차 시간당 33,000 입니다.47 엠/시간 및 급행 열차 시간당 케이. 현대-로템 열차는 강남에서 30 분 이내에 짐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스타디움 역과 치노연을 연결하는 지하철 9 호선의 두 번째 구간은 2015 년에 완공되었습니다. 경기장과 방기동을 연결하는 세 번째 구간이 2018 년에 개통되었다.

지하철 노선은 쉽게 식별 할 수 있도록 색으로 구분됩니다. 한국어와 영어로 작성된 표지판을 사용한 색상 코딩은 여행자가 선을 식별하고 선을 적절한 방향으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환 포인트 및 향후 방송국은 한국어와 영어로 사전 녹음 된 목소리를 통해 발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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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및 금융

이 프로젝트는 철도 시스템 제공 업체 인 현대 로템이 이끄는 컨소시엄에 제출되었습니다. 베올리아 교통 코리아는 운영 및 유지 보수 회사 인 서울 메트로 9 를 통해 10 년 동안 9 호선을 운영 할 것입니다. 베올 리아 운송은 서울 메트로 9 에 8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로템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터널은 맥쿼리 한국 인프라 펀드(석사)에 의해 투자되었다.2018 년 11 월 1 일 그것은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최초의 민간 투자였습니다. 회사는 주식 및 후순위 대출 형태로 투자했습니다. 엠큐아이에프는 2009 년 7 월부터 30 년의 오퍼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7,440 억원의 투자가 9 호선에 투자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지하철

서울 지하철 1 호선은 1971~74 년에 지어졌으며 1974 년 8 월 15 일에 일반에게 개방되었습니다. 1 호선은 서울 수도 지역의 많은 부분을 연결합니다. 서울의 중심부,남서쪽으로 인천 역,북동쪽으로 소유산 역,남쪽으로 진창 역을 통과합니다. 구로,용산,서울,청량리,우등푸,동두천,소유산 간 열차가 자주 운행됩니다. 이 열차는 남쪽의 평줌과 천안,서쪽의 인천 사이에 분할 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호선은 1978 년과 1984 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인구 연령이 낮은 도시는 대개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서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지하철 노선입니다. 2 호선은 서울시 중심부를 연결합니다. 2005 년 10 월 20 일에 개통된 용투역은 서울 지하철 시스템의 첫 번째 역으로 플랫폼 스크린 도어를 운영하고 있다.

3 호선은 1980 년에서 1993 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 이 노선은 서울 남동부,강남 및 서울 북서쪽 끝을 도심과 연결합니다. 일손 라인과 라인 3 은 동일한 결합 라인 역할을합니다.

라인 4 는 1994 년에 완성되었습니다. 긴 선은 오래된 도시 센터,서울 국가 수도 지역을 통해 남서쪽으로 북동쪽을 연결합니다. 이 선은 안손과 콰치안 선으로 나뉩니다.

5 호선은 서울에서 한강 밑을 가로지르는 유일한 지하철 노선이며 동서양의 중요한 연결선이다. 이 노선은 짐보 국제 공항,의도 상업 지역,서울시 및 강동 주거 지역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사이에 지어졌다 1990 과 1996 과 52.4 킬로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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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호선은 서울 북부를 통과하는 유 모양의 지하철 노선입니다. 2000 년 8 월 7 일에 개통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2000 년 12 월 15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은 35.1 킬로미터이며’갈색’으로 표시됩니다. 라인 6 의 부분은 한 방향입니다.

469 호선 7 호선은 시내를 건드리지 않고 강남과 서울 북부를 직접 연결하는 남북 노선입니다. 이 라인은 1990 년에서 1996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2000 년에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8 호선은 서울 남동부와 위성도시 창남을 연결한다. 17.7K.Me.

분당선은 서울 남동부에서 성남 북부를 거쳐 용인의 북쪽 끝까지갑니다. 그것은 코레일에 의해 운영 9 월 1994 에서 열립니다.

중앙 선은 또한 코릴에 의해 운영됩니다. 이 노선은 서울 동부의 청량리와 경주를 연결합니다. 코레일이 운영하는 또 다른 노선은 경의선 1906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노선은 2009 년 7 월 1 일 서울 터널의 일부가되었습니다.

티켓

서울 지하철은 2009 년 7 월 8 일 재사용 가능한 단일 여행 발권 기술을 중단했습니다. 종이 티켓은 단일 여행 티켓이라는 스마트 카드로 대체됩니다. 비접촉식 메모리 칩 기술. 카드를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재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서울 메트로 미래

2010 년까지 5 호선 오기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6 호선은 동쪽으로 확장되어 경선선 환승,7 호선은 2010 년까지 1 호선 인천터널로 연결됩니다. 9.8 구 역 케이.인천 북부와 서울 서부의 교통 혼잡을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8 호선은 한강 북쪽으로 구리역까지 이어집니다.

계약자 참여

2020 년 6 월 탈레스는 철도신호회사 티티로부터 인천 2 호선 디포 용량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신호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탈레스는 2019 년 철도업체인 우진인테리어와 계약을 체결하여 새로운 무인 열차를 위한 차량 온보드 컨트롤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2021 년에는 2019 년 철도업체인 우진인테리어와 별도로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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