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CEO는 미국 딜러의 65%가 EV 판매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포드 F-150 라이트닝 트럭은 미시간 주 디어본에 있는 루즈 전기차 센터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공: 포드 자동차 회사.

디트로이트 – 약 65% 포드 모터스 짐 팔리(Jim Farley) 최고경영자(CEO)는 월요일 회사가 배터리로 구동되는 자동차와 트럭의 생산과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함에 따라 딜러들이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Farley에 따르면 미국 내 포드의 약 3,000개 딜러 중 1,920개가 EV 판매에 동의했습니다. 딜러의 약 80%가 EV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투자를 선택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Ford는 딜러에게 다음과 같은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두 가지 계획 중 하나에 따라 “EV 인증” – $500,000 또는 $1.2 백만의 투자 예상. 선불로 $900,000를 지출하는 상위 계층의 딜러는 “엘리트” 인증을 받고 더 많은 EV를 할당합니다.

Ford, 크로스타운 라이벌과 달리 제너럴 모터스, 딜러가 EV 판매에서 벗어나 회사 차량을 계속 판매할 수 있습니다. GM은 EV 판매에 투자하기를 꺼리는 뷰익과 캐딜락 딜러들에게 매수를 제안했습니다.

EV에 투자하지 않기로 결정한 딜러는 Ford가 2027년에 인증 프로세스를 재개할 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Farley는 Automotive News 컨퍼런스에서 “미국에서의 EV 채택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딜러에게 돌아올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드의 EV 판매 계획은 회사 자체의 논쟁점이었습니다. 완전 전기 자동차 사업을 매각했습니다. 올해 초 Model E라는 별도의 세그먼트. Farley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딜러가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늘리며 보다 우수하고 일관된 고객 판매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Farley는 직접 판매 모델이 자동차 산업의 전통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보다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수천 달러 저렴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반복했습니다.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종종 소비자 직접 판매를 수익성 개선의 이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통이 있다. 테슬라차량을 수리하는 동안 판매 모델을 사용합니다.

포드의 현재 라인업에는 모든 전기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포드 F-150 라이트닝 픽업, Mustang Mach-E 크로스오버 및 E-Transit 밴. 2026년까지 기술에 수백억 달러를 투자한다는 계획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다른 EV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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