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달 탐사 아르테미스 임무는 스플래쉬 다운으로 끝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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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의 Orion 우주선이 일요일 바다에 성공적으로 착륙하면서 미래의 우주 임무를 위한 길을 닦을 달 주위를 25½일 동안 수행하는 임무 없는 시험 비행인 Artemis I 임무가 중요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우주선은 달과 지구 사이의 239,000마일(385,000km)을 통과하여 지구 대기의 조밀한 내부 층을 덮고 있는 여행의 마지막 구간을 완료했습니다. 일요일 오후 12시 40분경 멕시코 바하칼리포르니아주에서 태평양으로 떨어졌다.

이 마지막 단계는 임무에서 가장 중요하고 위험한 다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요일 방송을 이끈 NASA 해설자 Rob Navias는 재진입 과정을 “교과서”라고 불렀습니다.

빌 넬슨 NASA 국장은 일요일 “매우 충격을 받았다”며 “정말 특별한 날이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캡슐은 태평양에서 6시간을 보냈고 NASA는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복구 팀이 이동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나머지 임무와 마찬가지로 그 과정은 Orion 우주선이 우주 비행사를 태울 준비가 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임무의 복구 책임자인 Melissa Jones에 따르면 승무원은 임무 중에 물에서 최소한의 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되며 아마도 2시간 미만일 것입니다.

보트, 헬리콥터, USS 포틀랜드로 알려진 미 해군 함정을 포함한 구조 차량 팀이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NASA Twitter 계정은 USS Portland가 동부 표준시 오후 6시 40분에 탑승했음을 확인했습니다.

NASA의 아르테미스 1호 미션 매니저인 마이크 사라핀은 일요일 오후 기자들에게 “이것은 도전적인 미션”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임무 성공의 전부입니다.”

우주선은 공기에 부딪쳤을 때 음속(시속 24,850마일 또는 시속 40,000km)의 32배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빨라서 압축파가 차량 외부를 약 화씨 5,000도(2,760도)까지 가열했습니다. 섭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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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lson은 목요일 CNN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물리학이 지구 대기권에 다시 진입하는 것으로부터 Orion 캡슐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장벽을 언급하면서 “다음 큰 테스트는 열 차폐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극한의 열은 공기 분자를 이온화하여 구조를 만듭니다. 플라즈마로 인해 5분 30초 동안 통신이 두절되었습니다. 에 따르면 Artemis I는 Flight Director Judd Fryling에게.

인터랙티브: 나는 달 주변에서 아르테미스의 경로를 추적합니다.

캡슐이 지구 표면에서 약 61,000미터(200,000피트)의 고도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 호수 표면의 바위를 피하는 것과 유사하게 캡슐을 잠시 위로 보내는 롤 기동을 수행했습니다.

건너 뛰기 동작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Lockheed Martin Orion Aeroscience Aerothermal Lead인 Joe Bamba는 “Skip entry는 지상에 있는 팀이 복구 노력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우주비행사의 안전을 지원하는 안정적인 착륙 플랫폼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 Lockheed는 Orion 우주선에 대한 NASA의 주요 계약자입니다.

“재진입의 열과 힘을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누면 스킵 엔트리는 우주 비행사가 경험하는 중력을 줄이는 것과 같은 이점도 제공합니다.”라고 Lockheed는 우주 비행 중에 인간이 경험하는 분쇄력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건너 뛰기 동작에 이어 3 분 동안 또 다른 통신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마지막 하강을 시작하면서 캡슐은 급격하게 감속하여 낙하산이 전개될 때까지 시속 수천 마일로 속도를 냈습니다. 물이 튀기면 오리온은 시속 20마일(시속 32km)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나 NASA 관계자는 오후 3시 30분(동부 표준시) 기자 회견에서 정확한 스플래쉬다운 속도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NASA의 Orion 프로그램 관리자인 Howard Hu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Orion 승무원 객실의 온도가 화씨 60도에서 71도 사이의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이 시험 임무에는 우주비행사가 없었지만 일부 마네킹 데이터를 수집하고 스누피 장난감 – 넬슨 NASA 회장 강조 중요성 캡슐을 안전하게 반납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우주국의 계획은 아르테미스 달 임무를 우주비행사를 화성에 보내는 프로그램으로 바꾸는 것인데, 이는 훨씬 더 빠르고 대담한 재진입 과정을 수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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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임무 동안 오리온은 캡슐을 싣고 달 궤도로 약 130만 마일(200만 킬로미터)을 여행했습니다. 인간을 수송하도록 설계된 어떤 우주선보다 멀리 그는 언젠가 여행을 했다.

임무의 두 번째 목표는 10개의 작은 위성을 배치하기 위해 우주선 바닥에 부착된 원통형 부착물인 Orion 서비스 모듈이었습니다. 그러나 개발된 소형 달 착륙선을 포함하여 최소 4개의 위성이 궤도에 진입한 후 실패했습니다. 일본 그리고 하나 NASA 자체 페이로드 그것은 행성 간 공간을 탐험하는 최초의 소형 위성 중 하나였습니다.

여행 중에 우주선이 잡혔습니다. 충격적인 사진 지구와 두 사람이 가까이 날아갈 때 달 표면의 이미지와 매혹적인 “지구 격변.”

Nelson은 Artemis I 미션이 지금까지 문자 등급을 받아야 한다면 A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이 잘못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A-plus가 아닙니다. 좋은 소식은 일이 잘못되었을 때 NASA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내가 학교 선생님, A-plus를 드립니다.

Artemis I 임무의 성공으로 NASA는 이제 이 비행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조사하고 2024년에 이륙할 수 있는 Artemis II 임무의 승무원을 선택할 것입니다. NASA 관계자는 일요일 오후에 팀 발표가 2023년 초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르테미스 2세는 아르테미스 1세와 같은 궤적으로 우주 비행사를 보내어 달 주위를 비행하지만 표면에는 착륙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르테미스 III 임무, 현재 2025년 출시 예정예상되는 NASA 관계자는 여기에는 달에서 다시 신발을 신는 이정표에 도달한 최초의 여성과 유색 인종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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