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TV 기타리스트 Tom Verlaine, 73세의 나이로 사망 – Rolling Stone

톰 베를렌가수 그리고 펑크 자이언트의 기타리스트 텔레비전 밴드의 1977년 걸작을 만든 사람 마키 문그는 7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Patti Smith의 딸인 Jessie Paris Smith는 Verlaine이 “간단한 질병”으로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구르는 돌 토요일에. 스미스는 “그는 가까운 친구들에 둘러싸여 뉴욕시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그의 비전과 상상력이 그리워질 것”이라고 썼다.

Verlaine(프랑스 시인 Paul Verlaine의 성을 따옴)에서 태어난 Thomas Miller는 동료 펑크 아이콘인 Richard Hell과 함께 고등학교 급우였으며, 함께 초기 밴드를 결성했습니다. 펑크의 새벽에 맨하탄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도착한 Verlaine과 Hell은 기타리스트 Richard Lloyd와 함께 Television을 설립하기 전인 1973년 Neon Boys라는 단명 공연을 위해 처음으로 팀을 구성했습니다.

Verlaine과 Television은 CBGB와 Max의 Kansas City와 같은 전설적인 펑크 클럽에서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사운드를 연마했습니다. Patti Smith — Verlaine의 기타 사운드를 비교한 적이 있습니다.천 마리의 파랑새는 비명을 지른다” — 1974년 텔레비전의 초기 쇼 중 하나의 청중에 있었고 Bill은 이듬해 Buddy Smith Group이 CBGB 데뷔를 했을 때 텔레비전과 결별했습니다.

Hell은 곧 텔레비전을 떠나 동료 펑크 공연인 Heartbreakers에 합류했습니다. Verlaine과 Lloyd가 지배권을 잡으면 듀오는 펑크 리프와 재즈 상호 작용을 결합한 기타 사운드를 개발했습니다. 1975년 싱글 “Little Johnny Jewel”로 녹음 데뷔를 한 후, 텔레비전은 그들의 걸작이자 펑크 시대 최고의 앨범 중 하나를 발표했습니다. 마키 문, 그 중심은 앨범의 구불 구불하고 매혹적인 타이틀 트랙입니다. (앨범, 그대로 구르는 돌 (리뷰에서는 Blondie 및 Ramones와 같은 CBGB 밴드의 1977년 시리즈가 “더 흥미롭고 대담했지만” “더 불안정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펑크의 여명기에 텔레비전 멤버들이 뉴욕에 나타났을 때, 그들은 벨벳 언더그라운드의 소리 없는 비명, 대뇌 예술 록, 퀵실버 메신저 서비스의 이중 나선 기타 조각과 같은 장르의 부조리하고 치솟는 혼합을 연주했습니다. ,” 구르는 돌 에 대해 썼다 마키 문, 500대 앨범 목록 중 107위.

읽다  아르테미스 1세의 달 궤도는 토요일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The Ramones의 데뷔는 잔인한 단순함만큼이나 서정적이었고 열망에 짜릿했습니다. 마키 문 여전히 놀랍다” 구르는 돌 썼다 “Friction’, ‘Venus’, 그리고 강력한 타이틀 트랙이 한꺼번에 들쭉날쭉하고 절박하며 아름답습니다. 펑크 자격에 관해서는 기타리스트 Tom Verlaine의 목소리와 작곡의 비밀스러운 전기와 목이 졸린 실존주의를 잊지 마십시오.

텔레비전의 클래식 라인업은 1978년 70년대에 단 한 장의 앨범만 더 발매했습니다. 모험, Verlaine이 솔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Patti Smith가 쓴 것처럼 Verlaine은 그의 앨범에서 “그의 각진 가사와 뾰족한 가사, 교활한 지능과 모든 문자열을 가장 진정한 감정으로 휘젓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Verlaine, Lloyd, 베이시스트 Fred Smith, 드러머 Billy Fica의 클래식 TV 라인업이 마지막 앨범인 1992년 텔레비전.)

1979년 Verlaine은 “Kingdom Come”이라는 노래가 포함된 자칭 솔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David Bowie는 1년 후 아이콘의 1980년 LP로 녹음했습니다. 무서운 괴물 및 슈퍼 괴물. 솔로 아티스트로서 Verlaine은 이후 수십 년 동안 번성하여 포스트 펑크 탐험에서 순전히 기악적인 EP 및 Smith 및 기타 이전 CBGB 거주자와 함께 작업하는 무성 영화 악보로 원활하게 이동했습니다.

“Tom Verlaine은 꿈의 언어가 극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경력에서 두 가지 강한 꿈에 대해 쓴 적이 없다고 불평한 적이 있습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Verlaine은 그의 매체에서 그 누구보다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구르는 돌 Verlaine의 1982년 솔로 LP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앞에서의 말. “그의 작업 전반에 걸쳐 Verlaine의 노래에 대해 매우 영감을 받은 무언가가 있지만 그가 작곡하고 있는지 궁금해야 합니다. 음, 잠에서요.”

트렌드

~ 안에 1988년 인터뷰 구르는 돌, U2의 The Edge는 Verlaine을 그의 주요 영향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내가 Verlaine에게서 가져온 것은 그의 스타일이 아니라 그가 다른 누구도 하지 않은 일을 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했고 그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읽다  제이슨 테이텀이 세르비아를 상대로 두 번째 올림픽 출전을 기록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