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의 'Cowboy Carter' 앨범 커버 분석

비욘세가 다음 솔로 앨범 '카우보이 카터(Cowboy Carter)' 발매를 준비하는 가운데 화요일 새 음반 커버로 팬들을 놀렸다. 이전 앨범과 마찬가지로 말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그 음반의 “Revival”과는 달리, 이번에는 그는 완전한 로데오 장비를 갖추고 흰 종마를 타고 그의 3막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합니다.

그가 월드 투어를 촉발하고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일련의 레이어드와 크롬이 돋보이는 룩에 영감을 준 “르네상스”를 발표한 지 거의 2년이 지났습니다. 그가 앨범이라고 부르는 1막이 디스코와 하우스 음악에 경의를 표했다면 2막은 확실히 컨트리 음악에 대한 그의 공식적인 진출이었습니다.

앨범 발매를 앞둔 3월 29일, The New York Times의 스타일 데스크 멤버들은 앨범 표지와 컨트리 음악에 대한 미국 흑인의 기여를 어떻게 나타내는지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지나 세렐루스 앨범 커버는 어떤 느낌인가요? 갈비뼈가 있는 부분, 나는 그녀의 머리카락이 말과 어울리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이게 '리바이벌'인지, 아니면 마구간의 새로운 멤버인지 궁금합니다. 어찌 됐든 둘 다 삼진을 당한다.

멜리사 게레로 나는 항상 시각적 일관성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처음 두 막에서 그것을 확실히 보았습니다.

메리 솔리스 “르네상스” 이후 그녀는 미국 신화의 중요한 부분이자 애국심과 민족주의의 상징이 될 무르익은 기반인 서부와 카우보이의 역사에 흑인 여성의 이미지를 다시 적용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세렐루스 특히 선거가 있는 해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고의적이라고 느껴집니다.

솔리스 나 역시 그녀의 모습을 보고 매우 놀랐다. 그녀는 시청자와 마주합니다.

프랭크 로하스 비욘세는 얼굴을 앞으로 내밀고 카메라를 똑바로 바라보고 있는데, 정말 회복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리고 그녀가 책임을 집니다.

세렐루스 한 손에는 깃발을, 다른 한 손에는 말 고삐를 들고 당당하게 서있습니다. 그리고 발뒤꿈치!

장미 구석에 있는 성조기 언급에 대해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렐루스 그는 청취자와 팬들에게 그가 이 장르에 진출한 것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무작위적이지 않았다는 점을 상기시킵니다. 컨트리음악은 흑인음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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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스 컨트리 앨범이 아니라 “'비욘세' 앨범”이라는 그녀의 주장은 앨범이 발매되었을 때 그녀가 직면했던 컨트리 팬들의 관문을 떠올리게 한다. “아빠 레슨” 2016년.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의 특별한 이미지 제작 스타일을 말해줍니다. 그녀는 이러한 인식 가능한 상징에 의존하지만 자신만의 시각적 언어와 내러티브를 만들어냅니다. 비욘세보다 더 미국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게레로 레딧터 지적했다 질주하는 말은 Jordan Peele의 “Nope”(검은 카우보이, 특히 할리우드의 또 다른 매체)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한 Edward Muybridge의 19세기 “Horse in Motion” 사진을 연상시킵니다.

세렐루스 성조기가 우파적 성향을 갖고 있다는 점과 최근 성조기가 보수적 정서를 표현하기 위해 개인화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성조기는 어느 특정 집단에 속하지 않는다는 점을 우리에게 일깨워주는 그의 방식인 것 같습니다.

게레로 그리고 깃발이 카메라에서 약간 벗어난 것도 흥미롭습니다.

솔리스 나도 “NO”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작년에 Emma Goldberg의 Styles 작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장미 멜리사님, 흑인 카우보이 문화와 그 역사에 대해 언급하신 점이 마음에 듭니다. 이게 뭔지 생각나네 콤프턴 카우보이 코드: 시대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에 경의를 표합니다.

게레로 동의해요, 프랭크! 이 그룹은 수년간 Compton에 깊이 뿌리박혀 있었습니다.

세렐루스 그가 표지에 쓰고 있는 카우보이 모자는 그가 <르네상스> 표지에 쓴 크롬 조각들처럼 올해 확실히 팔릴 것이다. 이번 앨범의 Black은 그녀가 남부 미인 대회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보세요: Miss Juneteenth. 결국 그녀는 텍사스 소녀입니다.

장미 그리고 로데오 퀸즈!

세렐루스 로데오 퀸즈도 우승 후 깃발을 들고 있으니 직격탄이 아닐까!

비욘세가 자신의 열정에 맞게 빨간색, 흰색, 파란색 옷을 입고 앨범 커버에 성조기를 들고 말을 탄 카우걸로 자리매김하고 싶어 한다는 점이 흥미롭다. 나라에는 패션이 없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일이고, 그녀 수준에서 그러한 확신을 갖고 이를 수행하는 다른 예술가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솔리스 비욘세의 앨범은 종종 우리 시대의 스냅샷입니다. 그 순간의 담론 속으로 들어가자 그녀는 우리 문화와 함께 공진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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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레로 “Lemonade”나 Kendrick Lamar의 “Damn”을 생각하면 그것은 미국 역사의 특정 순간을 가리킵니다. 마빈 케이(Marvin Kay)의 “What's Going On”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의 현실과 상호 작용하는 예술에는 강력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장미 나는 Beyoncé가 여기서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카우보이와 카우걸부터 바그다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증거물 A: 저는 오늘 대화를 위해 멕시코에서 사무실로 카우보이 모자를 가져왔습니다.)

지나 세렐루스, 메리 솔리스, 프랭크 로하스 그리고 멜리사 게레로 기고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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