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디디 조명 시장 모집 글로벌 예측 2022-2027

디 조명 시장은 2027 년까지 972 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오늘날 에너지 효율이 높고 조명 기술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조명 제품은 백열 전구보다 최대 90%더 효율적으로 조명을 제공합니다. 약 95%의 에너지 다이에서 빛으로 변환 하 고 5%는 열,최고의 효율적인 모양 조명을 선택 하는 구매자를 선도으로 해제 됩니다.  마찬가지로,엘.에이.D. 디 디자인은 유연성,긴 수명,내구성,에너지 효율,저전압 작동,경제적 효율성,제로 자외선 배출 등을 제공합니다. 그 빛은 거의 50,000 시간의 조명을 제공합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아름다운 욕실 꾸미기의 갤러리를 보여줍니다.

세계,쥐와 함께.디.다이,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시스템 및 라의 가격을 낮추는 데 대한 고객 수요 증가. 디.아시고 높은 침투는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또한,쥐에서.라.비효율적인 조명 기술 및 정부의 환급 및 개조 일정의 사용을 금지 또는 제한하기 위한 엄격한 규정 티 조명 사용을 장려하는 것은 시장 성장에 기여한다.

2021 년부터 2027 년까지 연평균 11.7%성장 예상

간질 일반적으로 사용에 따라 실내 및 실외 조명에 사용됩니다. 라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 하나 이기 때문에 라이 조명 솔루션은 실내 사용에 특히 높은. 디티 라이트는 연료 원이 아닌 다이오드를 통해 빛을 생성하여 작동 비용이 적게 들고 전력이 적게 듭니다. 라.또한 보도,가로등,주차장 조명,다른 야외 조명,에어컨 모듈 형 조명,케이스 조명 및 작업 조명에 가정이다.디.간지럼은 점점 더 일반적이다.

주거,상업,산업,정부,고속도로 및 도로,건축 및 기타와 같은 모든 주목할만한 최종 용도 중 하나입니다.2)빛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주거 세그먼트는 지난 몇 년 동안에서 높은 성장을 보았다. 메달,테이블 램프,플로어 램프 및 제품 가격 인하로 인해 움푹 들어간 보루 및 캐비닛 램프와 같은 영구적으로 설치된 장치와 같은 엘에이.디.디 형 조명의 채택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다.

게다가,병원,사무실,상점,레스토랑,학교 등 상업용 건물도 라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조명에 대 한 거 대 한 수요를 만들. 발광 다이오드 기술의 최근 발전 라의 개발을 주도하 고 있다.디티 조명 제품은 엄청난 성장 잠재력과 상업 조명 시장에 침투를 허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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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엘에이디 조명 시장 규모는 2021 년 4,990 만 달러

지리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지난 10 년 이후 주요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한 속도로 계속 될 것입니다. 민간 및 공공 기관의 산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 시장 수요가 포괄적으로 증가합니다. 중국과 인도는이 지역의 시장 점유율에 가장 영향력있는 기여자입니다. 주거,상업 및 산업 지역과 같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디.티 램프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의 수요를 향상시킵니다. 현대에,북미와 유럽은 정부의 승인 및 초 현대식 조명의 사용 증가로 인해 라했다.디.티 램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채용 마케팅은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고용하기 위해 조직의 고용주 브랜드 및 직원 가치 제안을 만들고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유치 하 고 귀하의 회사에 마케팅 하 여 재능 있는 사람들을 개발 하는 과정. 채용 마케팅의 주요 목표는 귀하의 회사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픈 포지션에 대 한 적용 하는 개인을 직접. 채용 마케팅은 인재 획득의 초기 단계입니다.

탤런틀리프트의 전환 또는 참여와 같은 채용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채용 마케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채용 담당자가 특정 인재 풀에 속한 후보자와 긍정적 인 관계를 구축하고 후보자에게 특정 메시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또한 후보자가 관련이있는 열린 작업 요청을 볼 수있는 자동화 된 이메일을 예약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채용 마케팅 혜택

각 채용 마케팅 전략의 주요 목표 중 일부는 후보자 경험과 후보자 참여입니다.
후보자를 유치하기 위해 회사는 채용 마케팅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용주 브랜드 및 직원 가치 제안을보다 잘 전달합니다.

결론

회사에 대 한 모집 마케팅은
모집의 이익을 위해 마케팅 전략. 이러한 전략은 최고의 인재를 쉽게 포함 할 수있는 강력한 고용주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통신 및 문자가 열릴 때 준비 후보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기술 파이프 라인의 관계를 개발하는 것을 포함한다. 채용 담당자는 인재 네트워크에 참여하기 위해 채용 마케팅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며 일부는 직원 이야기 및 회사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기타 통찰력과 같은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후보자가 브랜드와 참여하고이 작업에 대한 흥분하는 데 도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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