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업체는 직원을 해고하지 않을 것이며 협상가는 노동 장관을 만난다

철도 운송업체와 노조의 협상가들은 금요일 파업 시한을 앞두고 양측이 협상을 시도함에 따라 수요일 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의 사무실에서 만났습니다.

회의는 오전 9시 이후에 시작되었습니다. 노동부 대변인은 협상이 정오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당사자들은 성실하게 협상하고 있으며 오늘 협상 테이블에 머물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미국철도협회(American Railroads Association)는 CNBC에 “협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지 않는 한 철도는 금요일에 노동자들을 폐쇄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노조의 최고 협상가인 데니스 피어스는 기한까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노동력의 10%가 퇴사할 수 있다고 조합원들에게 경고했다. 병가 정책 및 삶의 질에 대한 우려가 있음 가장 큰 걸림돌 나머지.

“우리의 제안은 무급 병가에 돈이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관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해치지 않습니다”라고 BET(Brotherhood of Locomotive Engineers and Trainmen)의 Pierce 회장은 말했습니다. “산업에서 사람들을 몰아내는 이러한 정책을 부과하는 대신 철도 노동자를 인간처럼 대우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12개 철도노조 중 8개 노조가 이번 주 초에 회사와 잠정합의에 도달했지만 가장 큰 두 노조인 BLET와 SMART 운송 부문은 여전히 ​​운송업체와 협상을 진행 중이다. 두 그룹 모두 노조에 가입한 철도 노동자의 약 절반을 대표합니다. 수요일 이전에 소규모 노동 조합인 국제 기계 및 항공 우주 노동자 연합(International Union of Machinists and Aerospace Workers)이 그는 조약에 반대표를 던졌다.

양측이 협상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한 이른바 냉각 기간이 금요일 자정에 종료되며, 이는 파업이 이른 아침 시간에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철도는 이미 파업을 앞두고 화물 수송을 시작했다.

기한까지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노조는 조합원들에게 파업 정보를 배포하기 시작했다. 협상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노조 직원들이 파업을 준비하는 일상적인 관행”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실제로 파업이 있을 것이라는 징후가 아닙니다. 준비 절차의 일부입니다”라고 공개적으로 말할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지 않은 사람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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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lsh의 참여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든 행정부 파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약 60,000명의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7,000개 이상의 열차를 중단시킬 수 있는 파업은 미국 경제에 하루 2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초래합니다.

미국 관세사 및 운송업자 협회(National Customs Brokers & Forwarders Association of America)는 회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폐쇄 일정을 나열했습니다. CNBC는 마감일 전에 일부 열차 변경 사항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 수요일: PNSF 버크셔 해서웨이냉장 유닛을 국내 시설로 이전하지 않습니다.
  • 수요일: Norfolk Southern은 수출품 수령을 중단합니다.
  • 목요일: CN이 배송을 중단함

노퍽 사우스 그리고 다른 철도들은 염소와 에탄올과 같은 중요한 위험 물질을 옮기기 위한 파업을 예상하여 화물 교통량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 화물은 일반 화물보다 우선합니다.

그러나 NS는 CNBC에 일반 화물을 수용하기 위해 일부 계획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철도 대변인은 수요일 CNBC에 “우리는 고객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유연성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오늘 오후 5시까지 육상 터미널로 컨테이너를 운반하는 트럭의 접수 마감일을 연장했습니다.”

처음에 NS는 화요일에 컨테이너 수락을 중단할 예정이었습니다.

CNBC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한 혼란에서 회복하는 데 몇 달은 아니더라도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UTC Overseas의 COO인 Marco Poisler는 “송배전, 천연 가스 터빈 및 발전용 대형 변압기의 분배, 풍력 터빈 블레이드 및 블레이드와 같은 재생 기술은 미국 철도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배달에 “과도한 지연”.

Boisler는 “이러한 화물을 운송하려면 적절한 차축 스프레드와 데크 높이로 사용 가능한 특수 철도 자산을 식별하기 위해 몇 달 간의 계획과 철도 엔지니어링 리소스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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