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수익은 ‘고소득층’ 쇼핑객 덕분에 증가

월마트는 미국 내 매장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국 전자상거래 사업은 22% 증가했다. 월마트는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도 판매하기 때문에 의류 판매에 의존하는 소매업체를 능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높은 인플레이션 이후에도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거래액은 3.8% 증가했으며, 방문당 평균 티켓 가격은 지난해 이 시간에 소비한 것과 동일했습니다. 월마트의 분기별 이익은 51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소매업체는 “고소득 가구”의 소비자들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줬다고 밝혔으며, 이는 몇 년 전 미국인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을 헤쳐나가기 시작한 이래로 주목한 추세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분석 및 컨설팅 회사인 글로벌 데이터(Global Data)의 닐 샌더스(Neil Sanders)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월마트는 다른 어떤 소득 계층보다 10만 달러 이상을 버는 가구의 비중이 더 높았습니다.

월마트의 주가는 지난 분기 실적과 회사의 올해 성장 전망 개선에 대한 투자자들의 반응으로 시판 전 거래에서 상승했습니다.

Fitch Ratings의 소매 분석가인 David Silverman은 “도전적이고 불안정하며 혼란스러운 소비자 지출의 바다에서 월마트가 이번 분기와 지난 몇 분기 동안 얼마나 강력하고 일관성을 유지했는지가 흥미롭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월마트는 어디에 투자할지 결정을 내려왔습니다.

식료품이 계속해서 사람들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면서 월마트는 자체 브랜드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최고의 물건, 식물성 및 글루텐 프리 옵션과 같은 고급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신제품은 월마트가 인플레이션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확보한 더 젊고 부유한 고객과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월마트의 수익은 또한 최근 분기에 24% 성장한 광고 사업의 성장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초 스마트 TV 회사인 Vizio를 인수했습니다. 23억 달러 규모의 거래. Walmart는 구매를 광고주와 잠재 쇼핑객을 연결하여 판매를 늘리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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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월마트는 공급업체와 판매자에게 제품 성능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almart Luminate 플랫폼은 올해 말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근 분기에 두 배 이상 성장한 이 사업은 공급업체가 자사 제품이 “현재 월마트의 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사이트 감독을 돕는 마크 하디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모든 기업이 회사의 신조를 준수하는 것은 아닙니다. 월마트는 4월 말에 5개 주에 있는 51개 보건소를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19년에 출범한 이 벤처 기업은 “어려운 환급 환경과 운영 비용 상승”으로 인해 수익성이 좋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월마트는 화요일 수백 개의 기업 역할을 축소했다고 밝혔지만 어떤 영역인지는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을 다시 사무실로 복귀시키고 기술 부서 직원들을 아칸소주 벤턴빌,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또는 뉴욕 지역에 있는 본사로 재배치하는 것을 추진해 왔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이전하지 않기로 결정한 직원은 해고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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