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초고속 열차가 탈선한 방법

14년 후, 2030년으로 약속된 캘리포니아 중부의 소수 도시를 연결하는 171마일의 “스타터” 라인의 일부에서 건설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그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한편 비용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속철도 위원회(California High Speed ​​​​Rail Commission)가 2월에 새로운 2022 사업 계획 초안을 발표했을 때 최종 비용은 1,050억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3개월 이내에 “최종 계획”은 추정치를 1,130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철도는 스타터 시스템의 건설을 가속화했지만 엔지니어와 프로젝트 관리자가 널리 사용하는 추정에 따르면 현재 하루에 180만 달러가 소요되는 열차가 금세기에 완공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다른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라고 현재 당국을 이끌고 있는 Central Valley 시의 Fresno 개발자인 Tom Richards가 말했습니다. 그는 프로젝트 관리자가 문제를 극복했으며 처음으로 캘리포니아 주민의 85%를 빠르고 효율적인 철도 시스템으로 연결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Bullet Train의 지지 기반이었던 입법부의 주요 민주당 지도자들과 새로운 주 자금 지원을 경계하는 주지사 Gavin Newsom 사이에 의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철도 프로젝트를 센트럴 밸리에서 원래 목적지인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까지 확장하는 데 필요한 1,000억 달러의 자금 출처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지역 철도 프로젝트로 전용됩니다.

주 입법부 의장인 Anthony Renton은 최근에 “계획에는 문제가 있을 뿐”이라고 불평했습니다.

The Times의 리뷰는 정치적 거래가 처음부터 프로젝트에 심각한 장애물을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말하면서 일부 고속철도 당국의 전 책임자들은 이 계획이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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