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타나 열차 탈선 사고로 화물차가 옐로스톤 강으로 들어감

토요일 몬타나의 옐로스톤 강에서 화물 열차의 차량 10대가 탈선했고 다리가 무너져 아스팔트와 녹은 유황 화물이 물에 엎질러졌다고 당국이 말했습니다.

몬태나주 환경 품질국은 일요일 옐로스톤과 스틸워터 카운티의 수로와 처리 시설에서 물을 테스트한 결과 “부정적인 영향이 없음”을 발견했다고 스틸워터 카운티의 응급 서비스 책임자인 데이비드 스태미가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탈선이나 다리가 무너졌는지, 얼마나 많은 화물이 강으로 유출됐는지 조사하고 있었다.

탈선 원인은 즉각 알려지지 않았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Montana Rail Link에서 운영하는 열차는 현지 시간으로 오전 6시 45분경 카운티 재난 및 비상 서비스 부서인 스틸워터 카운티에서 서쪽으로 향하던 중 탈선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말했다.

일요일에 주 관리들과 Montana Railroad는 청소 작업을 조율하고 있었습니다. 스테이미가 말했다.

다친 사람은 없다고 몬타나 레일 링크 대변인 앤디 갈런드가 말했습니다. 다른 두 대의 차에는 황산수소나트륨이 들어 있었지만 물에 빠지거나 파손되지는 않았습니다. 갈란드가 말했다.

Wendy Buckley, 사장 겸 CEO Starz 위험 물질 조언위험 물질의 제조업체, 유통업체 및 운송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기관은 뜨거운 아스팔트와 녹은 유황이 제기하는 주요 위험은 높은 온도라고 말했습니다.

뜨거운 유황이 물과 섞이면 황산을 형성하여 물고기를 죽일 수 있다고 Buckley 씨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황산이 생성되면 “강에 있기 때문에 매우 희석된다”고 말하면서 장기적인 영향은 “매우 미미하다”고 말했다.

Buckley 씨는 석유 제품인 아스팔트가 부서졌을 때 매우 액체 상태였다면 확산되어 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재료가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된다고 말했습니다.

버클리 씨는 “너무 더워서 위험하다”며 “어쨌든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위기도 아니다”고 말했다.

Billings에서 서쪽으로 약 1시간 거리인 Reed Point와 Columbus 사이에서 탈선이 발생했습니다.

이 장면의 비디오는 무너진 다리와 급한 물 위로 엿보는 기차를 보여줍니다. 다리가 건설된 시기나 마지막 검사 시기는 즉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씨. Garland는 Montana Railroad가 “이 지역에서 이 사건의 잠재적 영향을 해결하고 사고의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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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타나의 탈선 사고는 독성 화학물질을 실은 열차가 오하이오 동부에서 탈선해 동부 도시 팔레스타인을 연기 기둥으로 삼킨 지 4개월 만에 발생했습니다. 그 탈선은 주민들의 건강과 환경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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