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DP는 1년 간의 높은 인플레이션 이후 4분기에 2.9% 증가했습니다.

미국 경제는 성장과 함께 성장이 냉각되면서 모멘텀이 적은 상태로 2023년에 진입했습니다. 금리 상승 그리고 높은 인플레이션.

우리에게 국내 총생산 상무부는 목요일 2022년 마지막 3개월 동안의 성장이 계절 조정된 연율 2.9%로 3분기 연율 3.2%에서 약간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제의 주축인 소비자 소비는 지난 분기 2.1%로 견고하지만 느린 속도로 소비했습니다. 기업 투자는 기업들이 장비 지출을 줄임에 따라 0.7%의 약한 비율로 증가했습니다. 주택시장은 계속 하락세를 보였다.

경제 둔화는 4분기에 1년으로 제한되었는데, 이는 사업 재개 후 2021년 정상적인 성장 속도, 재정 부양책 및 감염 감소로 인한 생산량 증가를 반영한 ​​것입니다. 이는 1년 전인 2021년 5.7%, 2019년 2.6% 성장보다 낮아진 것이다.

노동 시장은 계속해서 강력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실업 청구-해고의 대용치-지난 주에 떨어졌고 숫자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사적 최저치에 가깝습니다. 회사 종료 통지. 노동자들은 계속해서 더 높은 임금 인상을 거두어 소비자 지출을 돕습니다.

약간의 반등 조짐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제학자들은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 경기 침체 가능성 올해. 그들은 연준의 노력이 좌절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높은 인플레이션 급격한 금리 인상은 광범위한 지출 삭감과 실직을 촉발할 것입니다.

중앙은행은 순조롭게 금리를 낮추기 위해 인플레이션 경로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다음 주에 만나면 올해 인플레이션을 얼마나 더 올릴지 논의할 것입니다.

코메리카 은행의 빌 애덤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대규모 금리 인상, 임의 소비재 지출 감소, 해외 경기 부진 등이 2022년 말 미국의 큰 이슈”라고 말했다. “실질 GDP 성장률이 올해 상반기에 마이너스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에게 주식은 더 높게 시작했다 투자자들은 목요일에 경제 데이터와 기업 실적을 소화했습니다.

상무부는 경제의 기본 수요를 측정하는 소비자 및 기업 지출의 척도인 개인 국내 구매자에 대한 최종 판매가 3분기 1.1%에서 4분기에는 0.2%로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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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미국 구매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높은 금리와 꾸준한 인플레이션이 1월 제조업 및 서비스 부문의 수요를 압박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말 경제 일부에서도 냉각 조짐이 보였다. 소매 판매 지난달에 떨어졌다. 2022년에 기존 주택 판매가 가장 빠른 속도로 감소 11개월 연속그리고 고용 및 임금 상승이 촉진됩니다..

경제의 방향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소비자가 청구서를 어떻게 지불하느냐에 크게 좌우됩니다. 소비자가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대유행이 시작될 때 이러한 품목을 비축한 후 쇼핑객은 가전 제품, 가구 및 의류에 과시하고 있습니다.

아직, 인플레이션이 떨어지고 있다 동시에 타이트한 노동 시장에서 임금 상승률은 역사적 최고치에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역동성은 소비자의 지출 능력과 의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앙은행 관리들은 올해 첫 회의에서 다음 주 금리 인상을 인하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올해 인플레이션이 더 떨어질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연준은 처음에 경제 성장의 부진한 수축보다는 인플레이션을 줄이기를 희망했으며 그 효과는 “연착륙.”

“우리가 계속해서 강한 고용 성장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출을 가지고 있고 기업들이 삭감하지 않는다면 [capital expenditures]Wilmington Trus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Luke Tilley는 연착륙 스토리에 연료를 더한다고 생각합니다.

금리 인상의 광범위한 경제적 피해는 구체화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지만 가장 금리에 민감한 부문 중 하나인 주택은 고통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기지 금리 상승. 지난해 주택 투자는 감소했고 주택 판매는 2022년에 전년 대비 거의 18% 감소했습니다.

상무부는 2022년 2분기와 3분기 경제의 기본 수요를 측정하는 소비자 및 기업 지출의 척도인 민간 ​​국내 구매자에 대한 최종 판매가 이전 분기보다 감소했다고 밝혔다.

Blue Ridge Mountains에서 사진 촬영 및 계획 서비스를 제공하는 Storybride Films는 2021년 20쌍에서 지난해 16쌍의 커플을 촬영했다고 회사 공동 소유주인 Mark Collette가 말했습니다.

씨. Collett은 그녀의 소기업이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고객과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년 전보다 더 많은 부부가 재정 상황과 큰 행사 비용 지불 능력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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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그들에게 예약 계약서를 보낼 때까지 받곤 했지만, 그 후 그들은 냉담해졌습니다.”라고 Mr. 콜레트가 말했다.

2022년 결혼식의 경우 고객은 가격대 중간보다는 하단과 상단에 예약하는 경향이 있다고 덧붙였다.

급여에서 구매력이 감소했습니다. 중산층 가정 지난해에는 저소득층과 고소득층에서 증가했다. 많은 저소득 가구는 임금 인상과 유행성 저축의 혜택을 받은 반면, 고소득 가구는 적극적으로 지출할 수 있는 충분한 저축 완충액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제 미국인들이 저축을 통해 일하기. 11월 가계는 2020년 4월 33.8%에서 증가한 가처분 소득의 2.4%를 저축했습니다.

Sarah Chaney Kampan(sarah.chaney@wsj.com)에게 편지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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