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6,400만 달러의 걸프 석유 판매가 기후 타협에 따라 유지됨

뉴올리언스(AP) — 석유 회사들은 수요일 멕시코만 시추권에 대해 작년의 기후 법안 타협으로 강요된 판매로 총 2억 6,4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걸프만에서 1년여 만에 처음으로 열린 경매는 ExxonMobil, Shell 및 Chevron을 포함한 산업 회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은 환경운동가들의 충성도를 더욱 시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조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한 젊은 유권자들 그러나 그들은 대규모 Willow 시추 프로젝트의 이번 달 승인에 좌절했습니다. 북부 알래스카에서.

멕시코만의 공유 수역에서 판매를 위한 임대를 개발하면 50년 동안 10억 배럴 이상의 석유와 4조 입방 피트(1130억 입방 미터)의 천연 가스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정부 분석. 분석 결과 그 기름을 태우면 지구를 온난화시키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수백만 톤 증가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수요일 낙찰가는 지난 입찰가보다 38% 높았습니다. 그리고 2017년은 걸프 전역에서 경매가 재개된 이후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면적 수령 면적은 2021년과 비슷합니다.

또 다른 베이 임대 판매는 9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더 있는지 확실하지 않음 경영진은 회사의 확장 계획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ational Petroleum Reserve-Alaska에서 ConocoPhillips의 Willow 프로젝트 승인은 산업 및 향후 임대에 기회가 될 것이라고 애널리스트 Sami Yahya는 말했습니다.

S&P 글로벌의 Yahya는 “바이든 행정부가 에너지 전환과 에너지 안보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내무부 판매는 Biden이 법안에 서명한 작년 기후 법안의 마감일 이틀 전에 이루어집니다.

이 조치는 수만 에이커가 먼저 화석 연료에 전용되지 않는 한 재생 에너지를 위한 공공 토지 임대를 금지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민주당 조 맨친(Joe Manchin)의 지지를 얻기 위한 제안이었습니다.화석 연료 산업 지지자.

기후법은 또한 기업이 생산하는 석유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로열티 비율을 높였습니다. 수요일 Biden 행정부는 매도율을 ​​허용되는 최대치인 18.75%(역사적 12.5% ​​대비)로 올렸지만 여전히 관심을 억제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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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에서 제공된 소포는 애리조나보다 큰 114,000제곱마일(295,000제곱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했습니다. 비슷한 규모의 과거 경매에서와 마찬가지로 가용 면적의 일부인 약 6,700평방 킬로미터만 경매에 부쳐졌습니다.

제안을 받은 313개의 전도지 대부분은 단일 입찰자였습니다.

석유 및 가스 산업에 경제적으로 의존하고 특히 기후 변화에 취약한 뉴올리언스에서 수요일 회사 입찰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양 소포는 원유를 펌핑하기 전에 개발하는 데 수년이 걸리기 때문에 임대는 2030년까지 석유와 가스를 생산할 수 있으며 세계는 재앙적인 기후 변화를 방지하기 위해 온실 가스 배출량을 대폭 줄여야 한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해수면 상승은 루이지애나의 해안 습지가 지속적으로 손실되는 요인입니다. 이 습지는 다양한 어류와 야생 동물을 보호하고 내륙 인구 지역과 허리케인 사이에 완충 역할을 합니다.

루이지애나와 산업계의 복잡한 관계는 운하와 석유 및 가스 시추로 인한 습지 피해 주장에 대해 해안 교구에서 수십 년간 제기한 소송에서 잘 알 수 있습니다.

ExxonMobil은 Northwest Gulf의 69개 유전에 대해 최고 입찰가를 제시했습니다. 2021년에 이 회사는 200미터 미만의 얕은 물이 대부분 석유를 사용하고 일부 운영 임대가 있는 걸프만 같은 지역에 거의 1,500만 달러를 입찰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이번 인수가 휴스턴 선박 채널의 ​​산업 플랜트에서 이산화탄소를 포집하고 저장하기 위한 정부-산업 협력을 추구하는 Exxon의 추구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산화탄소는 파이프로 운반되어 탄소 포집 및 격리(CCS)로 알려진 멕시코만 해저 깊숙이 주입됩니다. 석유 및 가스 회사는 화석 연료 시설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탄소 포집에 의존하고 있지만 비평가들은 이 기술이 입증되지 않았으며 재생 가능한 풍력 및 태양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보다 덜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판매된 모든 임대는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개발을 위한 것이라고 연방 관리는 말했습니다.

이는 Exxon이 탄소 포집을 추구하기 전에 임대 계약을 수정하기 위해 내무부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산업 컨설팅 회사인 Wood Mackenzie의 수석 분석가인 Justin Rostand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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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stand는 “실제로 탄소 포집에 사용할 수 있는 약간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xon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ExxonMobil 대변인 Todd Spitler는 입찰이 선박 채널 제안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블록이 할당되면 우리는 내무부와 함께 계획에 대해 작업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종 경매 결과가 발표되기 전에 American Petroleum Institute와 National Oceanic Industries Alliance의 대표는 회사가 탐사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임대 판매 일정을 잡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Biden이 연방 토지와 수역에 대한 새로운 시추 및 임대를 중단하겠다는 캠페인 공약을 이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Oceana 그룹의 Diane Hoskins는 민주당이 걸프만을 위한 5개년 계획에서 임대를 종료함으로써 “약속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판매에 대한 소송은 루이지애나의 미국 지방 법원에 계류 중입니다. 정부는 90일 동안 모든 입찰을 평가해야 합니다. 즉, 입찰이 낙찰되기 전에 차단될 수 있습니다. 2021 판매는 나중에 차단되었습니다. 그것은 작년에 연방 판사에 의해 기후 법안에 따라 복원되었습니다.

“기후 변화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우리 경제를 화석 연료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에 대해 행정부로부터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우리는 멕시코만과 연안에서 대규모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George Dorgan은 이 사건에서 환경 단체를 대표하는 Earth Justice의 변호사입니다.

Chevron은 월요일 법원 제출에서 임대가 차단되면 수백만 달러를 잃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수십 년 동안 걸프만에서 석유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이 지역의 Chevron 관리자인 Trent Webre가 말했습니다. .

행정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와이오밍, 뉴멕시코, 몬태나, 네바다 및 기타 주에서 500제곱마일(1,400제곱킬로미터)의 해상 석유 및 가스 임대를 경매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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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운은 몬태나 주 빌링스에서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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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따라서 매튜 브라운 그리고 케빈 맥길 트위터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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