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Gate는 Titan 하위 폭발 이후 모든 탐사 및 상업 활동을 중단합니다.

OceanGate, 소유 및 운영 회사 잠수함이 폭발했다 5명이 탑승한 상태에서 모든 탐사 및 상업 활동이 중단되었습니다.

회사는 목요일에 배너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웹사이트.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OceanGate의 CEO인 Stockton Rush는 지난 6월 타이타닉 잠수함이 타이타닉 난파선으로 가는 도중 폭발했을 때 사망한 5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해안경비대 해양조사위원회는 캐나다, 프랑스, ​​영국 관리들과 함께 조사를 벌이고 있다. 치명적인 폭발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수사관들은 Titan을 운영하는 회사인 OceanGate 또는 해안 경비대에 의해 “부정행위, 무능력, 태만, 무능력 또는 고의적인 법 위반”을 조사할 것이라고 앞서 서비스 부서가 말했습니다.

타이타닉 호의 난파선 근처 해저에서 회수된 타이타닉 잠수함의 잔해가 수요일 뉴펀들랜드에서 하역되었습니다.

폴 데일리/캐나다 언론/AP


치명적인 폭발은 OceanGate와 Rush에 새로운 연구를 가져왔습니다. 2021년에 다시 게시된 클립에서 Rush Volger는 Alan Estrada에게 “일부 규칙 위반“그의 회사가 타이타닉호로 항해할 수 있게 해준 공로.

“나는 혁신가로 기억되고 싶다. Gen은 [Douglas] “MacArthur는 ‘당신은 당신이 어긴 규칙으로 기억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고 Rush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어겼습니다. 내 뒤에 있는 논리와 훌륭한 엔지니어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고 생각합니다.”

OceanGate는 민간 기업입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서 OceanGate는 심해 잠수 잠수함 건조에 “재료와 최첨단 기술의 혁신적인 사용”을 주장합니다.

Titanic 유람선에 대해 1인당 $250,000를 청구한 회사는 수년간 안전 문제에 대해 경고를 받았습니다.

2018년 전문 무역 그룹은 Titan의 설계에 대한 OceanGate의 실험적 접근 방식이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고 CBS 뉴스가 입수한 그룹의 서신에서 밝혔습니다.

같은 해 OceanGate 직원 제기된 보안 문제 Titan의 설계 및 선체 신뢰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회사의 프로토콜에 대해. OceanGate는 그녀가 정부 규제 기관 및 OceanGate 경영진과 불만 사항을 공유한 후 해당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그만큼 타이탄이 사라졌다 지난달 북대서양의 타이타닉 난파선을 여행하는 동안. 연구선 Polar Prince의 승무원은 6월 18일 침몰한 지 1시간 45분 만에 잠수함과의 교신이 두절되었습니다.

Rush 외에도 파키스탄 사업가 Shahjata Dawood는 그의 19세 아들 슐라이만억만장자 모험가 해미시 하딩 프랑스 탐험가 Paul-Henri Narjolet과 동행했습니다.

읽다  볼티모어 배송 채널은 4월 말까지 부분적으로 재개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