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Teamsters, 계약 협상 포기로 서로 비난

UPS와 International Brotherhood of Teamsters 간의 협상이 수요일 초에 결렬되어 계약이 만료되기 몇 주 전에 파업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7월 4일 연휴 동안 마라톤 회담은 양측이 주도권을 포기했다고 비난하면서 끝났다.

보고서노조는 “마지막, 최선, 최종 제안”을 거부하고 “더 이상 제안한 것이 없다”며 오전 4시경 UPS 데스크를 떠났다고 말했다. 노조 교섭위원회는 회사의 제안을 거부했다.

Sean O’Brien Teamsters 사장은 성명에서 “이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는 미국 노동자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지만 그들은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UPS는 선택의 여지가 있었고 그들은 분명히 잘못된 길을 가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UPS는 Teamsters가 “교착 상태”에 있으며 계약을 완료하는 데 한 달이 남았다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서명하지 않은 성명에서 “우리는 떠나는 것이 아니다. 노조는 테이블에 있어야 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국가 교통과 생태계의 근간을 위협하는 최근의 노동쟁의입니다. 임금과 자동화에 대한 거의 1년 간의 분쟁으로 인해 올해 초 서부 해안의 여러 항구가 간헐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해 철도 노동자들의 파업을 막기 위해 직접 개입해야 했다.

미국 최대 운송 회사인 UPS의 파업은 전국의 상품 및 원자재 이동을 방해하고 경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매년 국내 총생산(GDP)의 약 6%가 UPS를 통해 이동합니다.

지난달 노조원들은 파업을 찬성했다. Teamsters 리더는 현재 계약이 7월 말에 만료될 때까지 일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노조의 성명에 따르면 수요일 초 현재 새로운 협상은 예정되어 있지 않다.

정확히 무엇을 해야할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보수는 더 많은 정규직 창출과 저임금 배달 기사에 대한 UPS의 의존도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협상으로 향하는 핵심 쟁점이었습니다.

노조는 회사의 이전 제안에 포함된 임금 인상이 특히 시간제 근로자의 생활비를 따라가지 못한다고 비판했습니다. 회사 운전기사는 연간 평균 $95,000를 벌고 파트타이머는 30일 후 시간당 평균 $20를 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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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측은 신차 에어컨 설치, 운전석 카메라 설치 금지 규정 등 여러 사안에 대해 잠정 합의했다.

이번 회담은 UPS가 매출 감소와 핵심 비즈니스에 대한 심각한 경쟁에 직면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한 229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영업이익은 21.8% 감소한 25억 달러를 기록했다.

물류 네트워크 확장에 깊이 투자하는 경쟁자가 많습니다. 미국 우정청은 향후 5년 동안 66,000대의 새로운 배달 차량으로 함대를 전기화하기 위한 96억 달러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개발 중인 이야기이며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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