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에 테슬라 주가 상승: “수백만 대의 완전 자율주행차가 100%의 총 마진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테슬라 (D.S.L.A)는 수요일에 혼합된 4분기 실적을 보고했으며, 수익 전망이 누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Tesla 주식은 수요일에 상승하여 약세장에서 40% 이상의 강력한 반등을 연장했습니다.




엑스



끔찍한 2022년 이후 Tesla 주가는 12월에 급락했고 2023년에 다시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테슬라는 지난 1월 6일 중국에서 차량 대대적인 가격 인하를 발표한 이후 반등했고, 미국과 유럽의 가격 인하를 발표한 이후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일주일 후.

Tesla 주식은 몇 시간 후 4% 이상 상승했습니다. 수요일 세션 동안 주가는 0.4% 상승한 144.47을 기록했습니다. 시장 거래높은 업사이드.

테슬라 수입

등급: 애널리스트들은 4분기 주당순이익이 33% 증가한 1.13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애널리스트들은 2022년 12월 말 EPS를 $1.25로 예측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매출 목표를 39% 성장한 246억 7000만 달러로 설정했습니다.

수익: 테슬라의 EPS는 40% 증가한 1.19달러, 매출은 37% 증가한 243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년 내내 수익은 51% 증가한 814억 6000만 달러로 추정치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주당순이익은 80% 증가한 $4.07로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Tesla는 이미 배송을 발표했습니다. 4분기에는 405,278명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공격적인 연말 인센티브에도 불구하고 낮아진 전망치를 놓쳤습니다. 차량 인도는 1년 전보다 31% 증가했으며 3분기의 343,830대에 비해 거의 18% 증가했습니다. 배송도 2022년 1,313,851건으로 40% 증가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50% 성장 목표를 훨씬 밑도는 것이었다.

애널리스트들은 4분기 Tesla 인도량이 약 420,000대가 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높은 추정치보다 크게 감소한 것입니다. Tesla의 3분기 배송도 감소했습니다.

테슬라의 4분기 생산량은 43만9701대로 출하량은 3만4000대 이상 늘었다. 3분기에는 판매량이 22,000개를 넘었습니다. 테슬라의 4분기 생산량은 43만9701대로 출하량은 3만4000대 이상 늘었다. 3분기에는 판매량이 22,000개를 넘었습니다.

Tesla의 베를린과 텍사스 오스틴 공장의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Tesla의 전체 생산 능력은 이제 분기 동안 450,000개 이상입니다.

2022년 테슬라 판매 대수는 1,313,851대로 2021년 대비 40% 증가했지만 목표치 50%에는 미치지 못했다. 모델 3 세단과 모델 Y 크로스오버가 판매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고급 모델 S 및 X 차량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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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사이버트럭은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2020년 초 모델 Y가 출시된 이후 테슬라의 첫 번째 신모델이 되었습니다. CEO인 Elon Musk는 자주 지연되는 트럭이 시즌 중반에 “초기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보고서에서는 Cyberdrug가 2023년 후반에 대량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Tesla는 또한 장거리 세미 트럭 배송을 시작했습니다. 펩시콜라 (원기) 십이월에. 2023년에 얼마나 많은 세미트럭이 생산될지는 불확실하고 주요 가격과 사양도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Nevada Independent에 따르면 Tesla는 세미 트럭을 위해 Nevada 북부에 35억 달러 규모의 제조 시설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수요일 Tesla는 2022년 내내 제조 및 공급 문제가 “대부분 중국에 집중되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Tesla는 50%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가능한 한 빨리” 생산량을 늘릴 계획입니다. 그 목표는 2021년에 시작됩니다. 2023년 Tesla는 2022년 대비 37% 증가한 약 180만 대의 차량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V 회사인 Cybertruck도 “올해 후반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차세대 차량 플랫폼을 개발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2023년 3월 1일 투자자의 날에서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슬라 주식: 가격 인하 후 수익 창출

Tesla의 4분기 실적은 Tesla China EV 기록을 따릅니다. 주중에 바운스 최근의 대규모 가격 인하 이후 1월 5-16일. 최신 등록 번호는 Tesla가 중국에서 가격을 인하하기로 한 1월 6일 결정의 이점 중 일부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esla는 중국에서 모델 3 및 Y의 가격을 인하했으며 기본 모델 3은 13% 이상 인하된 $33,570입니다. 중국 현지 언론 보도에 테슬라 제안 3일 만에 30,000건의 주문 접수 CnEVPost에 따르면 발표된 삭감.

테슬라도 발표 미국·유럽 가격 인하. 이렇게 하면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에 따라 모델이 $7,500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EV 거대 기업은 트림에 따라 미국 모델 3 가격을 6%-14% 인하했습니다. 표준 트림 모델 3 RWD는 $3,000에서 $43,990로 할인됩니다. 차량에 적용되는 IRA 세금 공제를 통해 소득 한도를 충족하는 소비자는 $36,240를 지불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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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모델 3 트림은 9,000달러 하락한 53,990달러로 세금 공제 기준 55,000달러에 해당합니다. 한편 Tesla의 기본 모델 Y는 $13,000 또는 거의 20% 감소한 $52,990로 세금 공제 한도보다 적습니다. 해당 차량의 성능 변형은 $56,990이며 $13,000 감소되었습니다.

머스크는 수요일 투자자들에게 1월 현재까지 테슬라가 “우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주문을 받았다”고 말했다. Tesla CEO는 현재 “생산 속도의 두 배”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 모델 Y 가격이 더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를 사고 싶어도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러한 가격 변화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정말 큰 차이를 만든다”고 말했다.

“Tesla에서 우리의 목표는 항상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드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자율주행 모드

머스크는 수요일 실적발표에서 테슬라가 북미 지역 약 40만 명의 고객을 위해 완전자율주행(FST) 베타를 도시 거리에 배치했다고 말했다.

Musk에 따르면 EV 회사는 현재 고속도로 주행을 제외하고 1억 마일 FSD에 있습니다.

머스크는 “보안 통계가 좋지 않았다면 FSD 베타를 출시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는 이제 모든 Tesla 차량에 업로드할 수 있다고 Tesla CEO가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이는 본질적으로 전체 범위의 100%로 판매될 수 있는 완전 자율주행차가 수백만 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FSD의 가치는 자율 기능이 커짐에 따라 증가하고 완전 자율화되면 차량 가치의 증가로 역사상 가장 큰 자산 가치 증가입니다.”

테슬라 주식

Tesla 주가는 1월 6일 저점인 101.81에서 43% 상승하여 50일 및 10주 라인에 도달했습니다.

많은 애널리스트들이 테슬라 주식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가격 목표 낮추기 수익 추정.

TSLA 주식은 3위 자동차 제조업 산업 그룹. Tesla 주식에는 46개가 있습니다. 공동 평가 99년. 주식의 상대 강도 등급은 5입니다. IBD 재고 체크아웃 주가 움직임의 척도. EPS 등급은 7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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